With Christ In The School of Prayer

Saturday, July 2, 2011

엘리야는 하늘로 이끌리는

English to Korean translation

엘리야는 하늘로 이끌리는 첫째 킹스 18 41분에 두번째 킹스 2 14분 엘리야는 Jezreel, 왕이 궁전을 가진 아름다운 곳으로 Ahab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이세벨이 선지자를 죽인다고 협박, 그래서 그는 브엘세바로, 유다의 나라로, 이스라엘 밖으로 자신의 생명에 달아났다.
그는 자신이 광야로 하루 여행을 갔다하면서 그는 자신의 하인을 남아. 여기 지친 그의 문제로 지친 그는 주니퍼 - 나무 아래 누워 자고, 그분을 죽게 내버려 하나님께 간청.

그가자는 동안 그러나, 천사가 그를 상승 먹고 입찰 건드리지하며, 그가봤을 , 그는 석탄에 구운 케이크를 보았는데, 옆에 물병. 그래서 그는 먹고 마시고, 그리고 다음에 다시 누웠습니다.

번째 시간은 천사가 그를 만져하고, 그를 상승 먹고 베이드, 그리고 그가 마운트 호레브에 광야를 여행하는 동안 하나님 께서 그를 보낸 것을 음식은, 40 그를 인정합니다. 그리고, 폭풍 지진, 화재 , 하나님은 훌륭한 방식으로 그에게 나타났다.

길이의 시간은 하나님이 다른 사람처럼 죽어도없이 하늘로 엘리야를 걸릴 때왔다. 그리고 같은 사람과 선지자로 그를 성공했다 엘리사는,,,, 하나님 께서 그를 위해 무슨 일인지 알고, 길갈에서 요르단, 엘리야 자신의 길을 그를 혼자 떠나 엘리사를 설득 했어요.

그러나 엘리사는 그의 주인에게 아름답게 쓰며, 그리고 그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베델 앳와 예리코, 거기에 살았던 선지자의 학자들은, 그가 하나님 께서 그날 그에게서 그의 주인을 데려갈 것이라고 알고있다면 엘리샤 물어, 그들에게 나왔다.

엘리샤는 "맞아, 알아요,"그들을 대답하고 다시 엘리야가 그를 멀리 보낸 것이지만,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과 엘리사가 마른 땅을 통해 전달하므로, 엘리야가 함께 자신의 맨틀을 싸서 어디에 그들이 강물에 도달까지 함께 여행 바다를 강타하고, 그들은 분할되었다, 손에 .

그리고 그들은 아직도 계속 되었지, 갑자기, 산산조각 이별, 화재의 , 함께, 공기 화재의 마차를 타고 등장 하늘 월윈드에서 엘리야를 실었다.

그리고 엘리샤가봤을 , 그는 "그로 나의 아버지, 나의 아버지, 이스라엘의 병거와 기병!" 이후에 울었다 그렇다면 그는 올라갔다로 엘리야에서 떨어진 맨틀 갔고, 요르단에 다시 거절, 그리고 그가 은행에 서로서, 그는 기뻐하며, 바닷물을 강타 "엘리야의 하나님은 어디 있지?"

그들이 전에 있던와 엘리샤는 육지에서 떨어 졌는데으로 다음 바닷물이 나뉘어져 있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